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게임제작
- github
- Euler
- 유니티
- ar
- callbyvalue
- callbyreference
- 리듬게임
- Unity
- 로케트
- 1인개발
- ARProgect
- 짐벌락
- ExtensionMethod
- 리듬게임에디터
- AR Foundation
- C#
- Quaternion
- 레이캐스트
- 확장메서드
- 게임개발
- 소규모프로젝트
- 델리게이트
- 게임
- 병맛게임
- 깃허브
- 인터페이스
- AR게임
- AR세팅
- raycast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유니티 팀 프로젝트] CHESS DEFENCE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TCVJCfC05uE&feature=youtu.be
장르 : 전략 디펜스
제작 : 김송영, 양유진, 이자훈
제작기간 : 2주 (2022. 4. 18 ~ 2022. 4. 29)
유니티 첫 팀프로젝트에 참여하였다. 기획, 제작 모두 셋이서 잘 풀어나갔다.
디펜스 장르에 체스의 요소와 카드 강화를 추가하여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하였다.
'개발 > 단기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Project] 공던지기 개발일지 1주차 (0) | 2022.05.26 |
---|---|
[ARProject] 기본 세팅 (0) | 2022.05.23 |
[유니티 팀 프로젝트] ChessDefence - 기획 (0) | 2022.04.20 |
[유니티] Space Rocket - 2 (0) | 2022.04.13 |
[유니티] Space Rocket - 1 (0) | 202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