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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즐게임] WHITEPOLYGON - 6 본문

개발/WHITE POLYGON

[퍼즐게임] WHITEPOLYGON - 6

ssong_dev 2022. 7. 24. 15:47

 

블로그 기록이 늦었지만... 7월 20일자 기록이다.

 

타이틀 -> 큐브 씬 까지의 연출을 이어두었다. 대사가 출력되고 퀘스트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조건을

각각 QStartEvent(시작 시 실행) / QClickEvent(클릭 시 실행) / QItemApplyEvent(아이템 사용 시 실행) 으로 나누어 적용한다.

 

 

BlackInOut 스크립트를 통해 씬 로드 시 연출을 제작하였다.

public class BlackInOut : CSingleton<BlackInOut>
{
    public GameObject blackBackPrefab;
    public bool readyToChangeStage;
    public string changeTargetScene;
    public TextMeshProUGUI sceneChangeNameText;
    private GameObject blackBackUI;
    
    public override void Start()
    {
        DontDestroyOnLoad(gameObject);
        blackBackUI = Instantiate(blackBackPrefab, transform);
        blackBackUI.SetActive(false);
        SceneManager.sceneLoaded += OnSceneLoaded;
    }

    public void FadeIn()
    {
        blackBackUI.GetComponent<Animator>().SetBool("FadeIn", true);
    }

    public void FadeOut()
    {
        blackBackUI.SetActive(true);
        blackBackUI.GetComponent<Animator>().SetBool("FadeOut", true);
    }

    public void ReadyToChangeScene()
    {
        readyToChangeStage = true;

    }

    public void LoadStage(string stage)
    {
        CSceneLoader.Instance.LoadScene(stage);
        FadeIn();
        readyToChangeStage = false;
    }

    public void OnSceneLoaded(Scene scene, LoadSceneMode mode)
    {
        if(readyToChangeStage)
        {
            FadeIn();

        } 
    }

    public override void Update()
    {
        if (Input.anyKeyDown && readyToChangeStage)
        {
            LoadStage(changeTargetScen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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