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깃허브
- 1인개발
- 짐벌락
- 게임제작
- github
- raycast
- 레이캐스트
- 게임개발
- 로케트
- AR게임
- Unity
- Quaternion
- 델리게이트
- 병맛게임
- 리듬게임
- AR세팅
- callbyvalue
- 게임
- 리듬게임에디터
- ExtensionMethod
- 확장메서드
- 소규모프로젝트
- ARProgect
- Euler
- AR Foundation
- ar
- 인터페이스
- 유니티
- callbyreference
- C#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C++] TEXTRPG 본문
과제로 만든 텍스트알피지! C++ 기본 문법 배우면서 만들었다.
처음이라 다소 서툴어도 최대한 캡슐화를 하려 클래스와 함수로 기능들 열심히 포장? 했다.
과제 기간 들어가기 전에 미리 혼자 기획을 어느정도 해 두었어서 내가 만들고자 하는 기능들 미리 나눠놓기 좋았다.
사실 프로그램 짜는 것 보다 맥 - 윈도우 환경 왔다갔다 적응하는 게 더 힘들었다....ㅠㅠ
맥으로 한참 개발해 놓고 윈도우용으로 다시 제출하려니까 온갖 에러가 터져서 너무 힘들었다 ㅠㅠ
완결이 있는 첫 프로젝트이다.
코드 짜기 전에 개발해야 할 기능들 잘 정리하는 게 중요하다는 걸 깊이 깨닫는 과정이었다고 생각한다.
아래는 플레이 녹화 영상 간단하게 편집한 것.
'개발 > 단기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ARProject] 기본 세팅 (0) | 2022.05.23 |
---|---|
[유니티 팀 프로젝트] CHESS DEFENCE (0) | 2022.05.16 |
[유니티 팀 프로젝트] ChessDefence - 기획 (0) | 2022.04.20 |
[유니티] Space Rocket - 2 (0) | 2022.04.13 |
[유니티] Space Rocket - 1 (0) | 202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