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ExtensionMethod
- 깃허브
- 확장메서드
- Unity
- 소규모프로젝트
- AR Foundation
- 유니티
- 1인개발
- 짐벌락
- C#
- AR게임
- 로케트
- 레이캐스트
- AR세팅
- callbyvalue
- 리듬게임
- 델리게이트
- Euler
- 인터페이스
- 병맛게임
- 게임제작
- ARProgect
- 게임개발
- callbyreference
- Quaternion
- 게임
- 리듬게임에디터
- raycast
- ar
- github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C#] EventHandler 본문
namespace System
{
public delegate void EventHandler (object sender, EventArgs e);
}
이벤트핸들러는 이런 식으로 선언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이벤트핸들러 또한 델리게이트이다.
object로 매개변수를 전달하기 때문에 언박싱해서 사용하게 된다.
public class Monster : MonoBehaviour
{
public EventHandler onDieHandler;
}
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
{
public void FuncTwo(object sender, EventArgs args)
{
atk += ((Monster)sender).atk;
//몬스터의 공격력을 가져와서 내 공격력에 흡수시키고 싶음.
}
}
'개발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C#] 리플렉션(Reflection) (0) | 2022.06.22 |
---|---|
[디자인패턴/C#] 옵저버 패턴, 템플릿 메서드 (0) | 2022.06.21 |
[디자인패턴/C#] 전략 디자인패턴 (0) | 2022.06.20 |
[C#] 람다식 (0) | 2022.06.20 |
[유니티] 실행 함수 순서 정하기 (0) | 2022.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