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병맛게임
- 인터페이스
- ExtensionMethod
- 짐벌락
- callbyreference
- ARProgect
- Unity
- raycast
- 로케트
- 깃허브
- 레이캐스트
- 리듬게임
- 게임
- 게임제작
- 델리게이트
- Quaternion
- AR Foundation
- 확장메서드
- 리듬게임에디터
- C#
- 게임개발
- 유니티
- 소규모프로젝트
- 1인개발
- AR게임
- AR세팅
- callbyvalue
- ar
- github
- Euler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유니티/Fmod] Fmod를 통한 사운드 설정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j4MfeKbG2MA
https://www.youtube.com/watch?v=lfKSUzgxzT8&t=425s
https://www.youtube.com/watch?v=9RLz79LZP2k
이분 유튜브 보고 공부중!
'개발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위키백과 읽기 - 1. C언어의 개발 배경과 특징 (1) | 2022.09.13 |
---|---|
[유니티] 빌드 후 셰이더 적용이 안될 떄 (0) | 2022.08.20 |
[유니티] 라이팅이 씬 교체 이후 어두워지는 문제 (0) | 2022.08.02 |
[유니티] AsyncOperation (0) | 2022.07.07 |
[C#] 접근제어지시자 internal (0) | 202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