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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ssong += Dev
[C#] 접근제어지시자 internal 본문
C++ 의 접근제어지정자는 public private protected가 있다.
C#에서는 추가적으로 internal을 가지고 있다.
같은 어셈블리에 있는 코드에서만 public으로 작동하고 다른 어셈블리에서는 private가 되는 접근제어지시자로,
유니티에서는 일부 파일만 빌드하고 싶을 때 어셈블리를 따로 지정해줄 수 있다.
https://docs.unity3d.com/kr/2019.4/Manual/ScriptCompilationAssemblyDefinitionFiles.html
어셈블리 정의 - Unity 매뉴얼
프로젝트의 스크립트를 어셈블리에 정리하기 위해 어셈블리 정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폴더에 어셈블리 정의 에셋을 만들면 Unity는 폴더의 모든 스크립트를 이용하여 별도의 관리되는 어셈블리
docs.unity3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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