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게임개발
- AR세팅
- 인터페이스
- callbyvalue
- Unity
- 리듬게임
- 병맛게임
- 게임
- 확장메서드
- raycast
- Euler
- callbyreference
- 델리게이트
- 리듬게임에디터
- 유니티
- 짐벌락
- github
- 게임제작
- 깃허브
- 1인개발
- ARProgect
- ExtensionMethod
- Quaternion
- 소규모프로젝트
- AR Foundation
- AR게임
- 레이캐스트
- C#
- ar
- 로케트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유니티] AsyncOperation 본문
https://m.blog.naver.com/pxkey/221307916592
유니티 AsyncOperation과 비동기 장면 전환
안녕하세요. 창작자 픽케입니다. 게임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장면(Scene)들의 흐름(Flow)으로 구성되고,...
blog.naver.com
https://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AsyncOperation.html
UnityEngine.AsyncOperation - Unity 스크립팅 API
Asynchronous operation coroutine.
docs.unity3d.com
비동기적 코루틴으로 로딩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개발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Fmod] Fmod를 통한 사운드 설정 (0) | 2022.08.07 |
---|---|
[유니티] 라이팅이 씬 교체 이후 어두워지는 문제 (0) | 2022.08.02 |
[C#] 접근제어지시자 internal (0) | 2022.07.07 |
[유니티] Attribute (0) | 2022.07.01 |
[C#] 커맨드 패턴 (Command Pattern), 퍼사드 패턴(Facade Pattern) (0) | 2022.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