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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즐게임] WHITE POLYGON - 13 본문
포폴 기술문서정리와 면접, 자소서 준비를 같이 하고 있어서 작업 진행이 며칠에 한 번씩 되고 있다 ㅠㅠ
Cube 씬에서 렉이 걸리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카메라 동작을 숨겨주었다.
RenderTexture를 쓰려고 카메라를 한꺼번에 돌리고 있기도 했고...
카메라마다 엣지 라인을 그리기 위해 노말카메라와 뎁스카메라를 다 쓰고 있었으니 이게 렉의 원인이 된 듯 했다.
안쪽 큐브가 돌아갈 때 보이는 면의 번호에 따라 SetActive(false)를 적용한다.
큐브 회전에 대해서 옵저버 패턴이 이미 적용되고 있었기에 옵저버 업데이트만 추가하면 되어 간편했다.
public class CRotateCameraHide : QRotationEvent
{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cameras;
[SerializeField]
private int showWallNum;
public override void Start()
{
innerRoomCube.SubscribeEvent(this);
}
public override void UpdateObserver(Cube cube)
{
showWallNum = (int)innerRoomCube.wallNBottomNowState.x;
for (int i=0;i<cameras.Length;i++)
{
if (cameras[i] != null)
cameras[i].SetActive(false);
}
if (cameras[showWallNum] != null)
cameras[showWallNum].SetActive(tru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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