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깃허브
- 게임
- 리듬게임에디터
- ExtensionMethod
- AR Foundation
- AR게임
- 게임제작
- ar
- ARProgect
- 유니티
- callbyreference
- AR세팅
- github
- 리듬게임
- 확장메서드
- 레이캐스트
- 짐벌락
- 1인개발
- 인터페이스
- 소규모프로젝트
- raycast
- 로케트
- 게임개발
- 델리게이트
- C#
- Euler
- callbyvalue
- 병맛게임
- Quaternion
- Unity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4 본문
유니티 프로파일링을 통해 렌더 속도가 떨어지는 부분을 체크하였다. 현재는 꽤 안정적임!
Window - Analysis - Profil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티 자체 프레임이 들어가는 Others는 끄고 체크하였다.
확실히 카메라 문제가 맞았다.... 카메라 몇 개를 포기하고 작동시키니 잘 된당

'개발 > WHITE POLYG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5 (0) | 2022.08.17 |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3 (0) | 2022.08.14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2 (0) | 2022.08.11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1 (0) | 2022.08.08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0 (0) | 2022.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