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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WHITE POLYGON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5

ssong_dev 2022. 8. 17. 21:42

[개선사항]

 

8.17일자 개선 사항

 

- 마우스 에셋 교체 (완)

- 솜빠진 곰인형 모델링 추가 (완)

- 용 그림 방향 직관성 개선 (완)

- 용 그림 아이템 적용 범위 넓게 개선 (완)

- 모나리자 액자획득 단계 개선 (완)

- 표지판 에셋 추가 (완)

- 음량 조절 기능 추가 (완)

- 용사 회전 시 애니메이팅 잘 안되는 부분 개선 (완) - Observer 실행 순서에 따른 문제였음. 에디터 세팅에서 실행 순서 미뤄서 해결

- 큐브에서 문 생길 시 좀 더 자연스러워지도록 연출 개선 - 아직 좀 어색하지만 좀 나은....듯....???? 조금 더 고민....

 

 

남은 개선 사항 목록

 

- 7번째 기차 출발 속도 개선 

- 기차 및 기찻길 기울어진 에셋 개선 

- 3갈래길에서 기차 교체할 때 어색한 기차 위치 개선

- 빌드 시 마지막 글리치 효과 적용 제대로 되도록 수정 (완)

- 그림 건 후 다시 돌아가도록 대사 유도

- 엔딩 후 정보 초기화

- 텍스트 겹쳐 나오는 현상 수정 ( 완. CheckQuestNum이 겹쳐서 생긴 문제였다.)

- 키보드 쓰는 장면에서 방향키 UI 표시 (완)

- 큐브씬 완료 후 문 위치가 제대로 맞춰지지 않는 현상

 

 

* 음량 조절 기능

SliderManager로 컨트롤한다. busPath는 FMOD에서 Mixer의 이름으로 들어간다.

Mixer에서 BGM 그룹으로 묶어두었다면

bus:/BGM 으로 입력해두면 해당 그룹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public class CSliderManager : CComponent
{
    [SerializeField]
    private Slider slider;

    [SerializeField]
    private string busPath = "";

    private FMOD.Studio.Bus bus;

    public override void Start()
    {
        if(busPath != "")
        {
            bus = RuntimeManager.GetBus(busPath);
        }

        bus.getVolume(out float volum);
        slider.value = volum * slider.maxValue;

        UpdateSlider();
    }

    public void UpdateSlider()
    {
        if(slider != null)
        {
            bus.setVolume(slider.value/slider.maxValu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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