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callbyreference
- callbyvalue
- 게임
- ARProgect
- 로케트
- AR게임
- 게임제작
- github
- Quaternion
- 1인개발
- C#
- AR세팅
- AR Foundation
- 병맛게임
- ar
- 깃허브
- 리듬게임에디터
- 유니티
- 리듬게임
- 델리게이트
- raycast
- 소규모프로젝트
- 확장메서드
- Euler
- Unity
- 인터페이스
- 짐벌락
- ExtensionMethod
- 게임개발
- 레이캐스트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5 본문
[개선사항]
8.17일자 개선 사항
- 마우스 에셋 교체 (완)
- 솜빠진 곰인형 모델링 추가 (완)
- 용 그림 방향 직관성 개선 (완)
- 용 그림 아이템 적용 범위 넓게 개선 (완)
- 모나리자 액자획득 단계 개선 (완)
- 표지판 에셋 추가 (완)
- 음량 조절 기능 추가 (완)
- 용사 회전 시 애니메이팅 잘 안되는 부분 개선 (완) - Observer 실행 순서에 따른 문제였음. 에디터 세팅에서 실행 순서 미뤄서 해결
- 큐브에서 문 생길 시 좀 더 자연스러워지도록 연출 개선 - 아직 좀 어색하지만 좀 나은....듯....???? 조금 더 고민....
남은 개선 사항 목록
- 7번째 기차 출발 속도 개선
- 기차 및 기찻길 기울어진 에셋 개선
- 3갈래길에서 기차 교체할 때 어색한 기차 위치 개선
- 빌드 시 마지막 글리치 효과 적용 제대로 되도록 수정 (완)
- 그림 건 후 다시 돌아가도록 대사 유도
- 엔딩 후 정보 초기화
- 텍스트 겹쳐 나오는 현상 수정 ( 완. CheckQuestNum이 겹쳐서 생긴 문제였다.)
- 키보드 쓰는 장면에서 방향키 UI 표시 (완)
- 큐브씬 완료 후 문 위치가 제대로 맞춰지지 않는 현상
* 음량 조절 기능
SliderManager로 컨트롤한다. busPath는 FMOD에서 Mixer의 이름으로 들어간다.
Mixer에서 BGM 그룹으로 묶어두었다면
bus:/BGM 으로 입력해두면 해당 그룹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public class CSliderManager : CComponent
{
[SerializeField]
private Slider slider;
[SerializeField]
private string busPath = "";
private FMOD.Studio.Bus bus;
public override void Start()
{
if(busPath != "")
{
bus = RuntimeManager.GetBus(busPath);
}
bus.getVolume(out float volum);
slider.value = volum * slider.maxValue;
UpdateSlider();
}
public void UpdateSlider()
{
if(slider != null)
{
bus.setVolume(slider.value/slider.maxValue);
}
}
}
'개발 > WHITE POLYG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4 (0) | 2022.08.16 |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3 (0) | 2022.08.14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2 (0) | 2022.08.11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1 (0) | 2022.08.08 |
[퍼즐게임] WHITE POLYGON - 10 (0) | 2022.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