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AR게임
- github
- raycast
- 확장메서드
- ExtensionMethod
- 게임개발
- 1인개발
- AR Foundation
- 레이캐스트
- callbyreference
- C#
- callbyvalue
- 소규모프로젝트
- 깃허브
- 짐벌락
- Quaternion
- 리듬게임에디터
- Euler
- Unity
- 병맛게임
- 게임제작
- 로케트
- ARProgect
- ar
- 게임
- 리듬게임
- 인터페이스
- 유니티
- AR세팅
- 델리게이트
Archives
- Today
- Total
Ssssong += Dev
[리듬게임] 동작 테스트 본문
얼마 전에 제작했던 Petal Dance을 좀 더 리듬게임스럽게 발전시켜 보고 싶었다.
그대로 하기는 리듬게임 치고는 많이 단순했으니 이런저런 조작법을 테스트 해 보다
이러한 느낌의 노트 동작은 어떤지 시도해보고 있다.
모바일에서 양손으로 폰을 가로로 잡고 플레이할 것을 생각하여 좌/우 단타 노트와 바깥쪽 다이얼 노트로 구성된 게임이다.
바깥쪽 다이얼 노트는 금고 다이얼 형태에서 착안하였다. 작업을 좀 더 진행하면 다이얼을 이용해서 퍼즐적인 요소도 넣을 예정이다.
기본 노트 형태를 만들어 보았으니 이제 타이밍을 편집할 수 있는 에디터를 만들어보고자 한다.
Petal Dance때에 만들었던 노트 저장 기능을 좀 더 응용해서 편집을 좀 더 편하게 기능을 추가해야겠다.
참고 포스팅은 이곳!
'개발 > 리듬게임에디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듬게임] 리듬게임 에디터 제작 - 2 (0) | 2022.05.18 |
---|---|
[리듬게임] 리듬게임 에디터 제작 (0) | 2022.05.16 |
[리듬게임] Bezier 곡선 , 코루틴 (0) | 2022.04.10 |
[리듬게임] 게임 시스템 구상 (0) | 2022.04.08 |
[리듬게임] 유니티 프로젝트 깃허브 등록 (0) | 2022.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