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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듬게임] 리듬게임 에디터 제작 본문
유니티 리듬게임 에디터를 Github에 공개하였습니다.
UnityRhytmGame 프로젝트의 연장선인 Runthm (UnityRhythmgame Editor)프로젝트를 공개하였습니다. github.com/LHEALP/Runthm LHEALP/Runthm Contribute to LHEALP/Runthm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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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포스팅을 보고 유니티로도 리듬게임 에디터를 직접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 제작중이다! (감사합니다.)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많이 참고했는데, 어차피 내가 만들고 있는 게임에 맞게 제작되어야 해서
아이디어만 보고 기능은 처음부터 직접 만들고 있다.
현재 만들어진 동작은
1. 오디오소스에 넣어 둔 음악의 길이를 가져오고
2. 슬라이더와 연결하여 슬라이더가 현재 음악의 어느 지점이 재생되고 있는지를 보여주며
3. 슬라이더를 조정하여 원하는 부분부터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하고
4. 누르면 노트를 생성하는 그리드를 재생했을 때 음악의 길이 만큼 생성되도록 하였다.
다음에는
1. 찍은 노트를 삭제하는 기능 추가
2. 음악 재생되는 부분과 그리드를 연결해서 재생중인 그리드 라인의 컬러가 바뀌도록 하고
3. 노트 정보를 저장하고 다시 불러오기
4. 라인 간격을 실시간으로 조절하기
기능을 만들어 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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