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song += Dev

[유니티] 거리, 방향 계산 참고 포스트 본문

개발/공부

[유니티] 거리, 방향 계산 참고 포스트

ssong_dev 2022. 5. 23. 16:18

2D 바라보는 방향으로 회전 -  Quaternion.AngleAxis, Mathf.Atan2

https://gnaseel.tistory.com/17

 

[유니티] 마우스 방향으로 2D Object 회전시키는 방법

유니티 카테고리 안에 있지만 사실은 거의 수학적인 내용이다. 개발을 하다보면 2D object를 회전시켜야 할 일이 있는데, 우리가 보통 object에서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은 위치값 또는 벡터 값

gnaseel.tistory.com

 

방향벡터 회전

https://rito15.github.io/posts/unity-memo-rotation/

 

유니티 - 트랜스폼과 방향벡터의 회전

Memo

rito15.github.io

 

'개발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스크립트 직렬화  (0) 2022.06.08
[유니티] Stencil buffer  (0) 2022.05.27
[C#] 인터페이스  (0) 2022.05.16
[유니티] Raycast  (0) 2022.05.10
[유니티, C#] layerMask와 비트연산자  (0) 2022.05.09